2-팩터 인증으로 님의 어카운트를 보호하십시오

May 6, 2020

당사는 끊임없이 님의 어카운트를 안전하게 보호되도록 애쓰고 있습니다. 만약 좀 더 안전하게 보호하고 싶다면 2-팩터 인증을 해 보십시오; 이제 막 당사 플랫폼에 만든 새 기능입니다. 님의 어카운트 패스워드에 더해 이 프로세스는 (스마트폰 등의 다른 디바이스로부터) 님에게 원타임 코드를 넣으라고 요청합니다. 이 기능을 켜두어 불법 액세스로부터 님의 어카운트를 최대한 안전하게 지켜내도록 하십시오.

이는 님의 패스워드가 해킹되더라도 이 방법을 쓰면 해커가 액세스 할 수 없도록 보호해 주는 아주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님의 프로화일 세팅의 시큐어리티 탭 에 가서 2-팩터 인증을 켤 수 있습니다. 디테일은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코드를 액세스하기 위한 두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1. Google Authenticator, Duo Mobile, Microsoft Authenticator, or Authy 등과 같은 인증 앱을 통해서.
  2. SMS 메시지.

텍스트 메시지보다는 좀 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인증 앱 방식을 권해 드립니다. SMS 는 어떤 나라에서는 쓸 수가 없으며 도달 지연도 생길 수 있습니다.

폰을 쓸 수 없다면 원타임 온리 백업 코드를 쓸 수 있습니다. 이들 코드는 2-팩터 인증을 켜면 저절로 만들어 집니다. 이들 코드를 안전한 곳에 세이브하여 어카운트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아래에 당사 팝업창에 이들 코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어카운트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해서는 2-팩터 인증을 켜도록 하십시오. 다른 보호 방법은  여기를 살펴 보십시오.

여러분의 코멘트 와 써제스쳔을 피드백하여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트레이딩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