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F 차트용 원 스텝 백 빌딩

Jan 17, 2020

지난 몇달 포인트 앤 피겨 차트를 쓰는 트레이더분들의 얘기를 들어보았습니다. 모든 분들이 바라는 것은 스페셜 원 스텝 백 빌딩 기능이었습니다. 그래서 마침내 여러분을 위해 그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이 기능을 쓰려면 차트 세팅에서 P&F 스타일, 리버설 어마운트 = 1 로 하고 새로 생긴 원 스텝 밸 빌딩 피처를 켜도록 하십시오.

 

이런 피처는 위코프 (Wyckoff) 차트 어낼리시스 메쏘드의 중요한 컴포넌트이며 P&F 차티스트로 하여금 패턴을 좀 더 클리어하게 볼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다음과 같이 돌아갑니다: 프랑이스 플로팅할 때 프라이스가 언폴드한 뒤 한 박스 사이즈 (1) 만큼 바뀐 뒤 또 다시 언폴드하고 최소한 한 박스 사이즈 (2) 만큼 바뀌게 되면 다음 번 턴때까지는 이전 피겨 (1) 와 같은 컬럼에 새로운 피겨를 그리게 됩니다. 이 때 원 스텝 백 빌딩 피처가 켜져 있으면 X 와 O 가 하나의 컬럼으로 뭉쳐지게 됩니다.

새로운 기능이 모든 P&F 차티스트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늘 파이낸셜 커뮤니티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트레이딩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