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X — 이제 트레이딩뷰에서 공식적으로 사용 가능

Aug 3, 2022

오늘 우리와 함께 또 하나의 거대한 통합을 축하해 주십시오. 아부다비 증권 거래소(ADX)가 이제 데이터에 목마른 트레이딩뷰 유저에게 문을 열었습니다!

2000년 11월에 설립된 이 거래소는 아랍에미리트(UAE) 경제에 힘을 실어주고 혁신적이고 매력적이고 투명한 시장이 되기 위한 목표를 향해 곧바로 달려갔습니다. 맞춰 보시겠습니까? ADX는 이제 중동에서 두 번째로 큰 마켓이 되었으며 주식, ETF, 파생상품, 채무상품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증권을 나열합니다.

ADX는 국가 경제 발전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은행, 에너지, 통신, 금융 서비스 등과 같은 크고 경쟁적인 부문에 걸쳐 상품을 다각화합니다. ETF 및 파생 상품과 같은 새로운 투자 기회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건전하고 정확한 거래를 보장하고,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한 공정하고 적절한 거래 원칙에 따라, 이 거래소는 열정적인 트레이더들에게 활기차고 번성하는 마켓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결국 UAE는 많은 기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전에 따르면 이 신비로운 문화와 혁신의 땅은 보이는 것 이상입니다.

ADX 데이터는 트레이딩뷰에서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당사 위젯의 팬이라면 이를 사용하여 웹사이트에 지연된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와 그 비전에 대해 알아보았으므로 이제 심볼 서치 필드로 가서 “ADX:” 프레픽스를 쳐넣으면 고를 수 있는 모든 애셋이 나옵니다:

이제 마침내 여행 준비가 되었습니다. 조심하시고 행운을 빕니다!

팀 트레이딩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