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앵커드 볼륨 프로화일

Oct 26, 2022

새로운 오토 앵커드 볼륨 프로화일 (AAVP)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자동으로 선택된 지점에서 시작하여 한 번에 하나의 프로필만 표시하고 차트의 마지막 바까지 확장됩니다. 새 기간에 도달하면 이전 프로필이 없어지고 새 프로필이 시작되므로 가장 최근의 시장 활동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AAVP는 헬프 센터에서 읽을 수 있는 다른 볼륨 프로화일과 많은 기능을 공유하지만 가장 높은 높음 (HH), 가장 낮은 낮음 (LL) 및 가장 높은 (HV) 볼륨의 세 가지 새로운 앵커링 메쏘드가 제공됩니다. 이들 가운데 하나를 고르면 고정된 기간에 리셋되지 않고 AAVP는 “Length” 필드에 지정된 마지막 바의 갯수에서 HH/LL/HV 바를 찾고 거기에서 프로화일을 시작하며 리셋 컨디션에 맞는 새로운 바들이 들어옴에 따라 프로화일을 새 위치로 재배치합니다.

다른 모든 볼륨 프로화일과 마찬가지로 AAVP는 “Up/Down”, “Total” 또는 “Delta” 볼륨을 골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많은 요청을 받은 이 기능이 우리가 생각하는 만큼 쓸모 있기를 바랍니다. 플랫폼을 최고로 만들 수 있도록 피드백과 제안을 계속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위해 TradingView를 만들어 가고 있으므로, 언제나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