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 데스크탑 앱 브로커 인증 자동 채움

Nov 17, 2021

앞선 블로그 포스트에서 앱의 새로운 로그인에 대해 말씀 드렸습니다. 이번 내용은 새 앱 버전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지난 주 베타 13 버전에서 보여 드렸던 피처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애셋 트레이딩을 위해 트레이딩뷰를 쓰고 있다면 이 새 피처가 맘에 들 것입니다. 이제 앱에서 여러분의 브로커 어카운트 크레덴셜을 매번 알아서 채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크레덴셜을 안전하게 저장해 주는 맥오에스의 키체인 액세스 및 윈도우의 크레덴셜 매니저를 씁니다. 윈도우에서는 이 피처는 디폴트로 되어 있습니다: 한번만 여러분의 크레덴셜을 넣으면 앱에서 그 정보를 기억할지를 여러분에게 물어보게 됩니다. 맥유저라면 앱 메뉴 (“세팅”에 나옴) 에서 오토필을 켜십시오. 오토필을 끄고 싶으면 언제든지 메뉴에서 끌 수 있습니다.

리눅스는 아직 서포트되지 않습니다. 기술적인 까닭으로 Capital.com, Currency.com, Alpaca, 및 Bingbon 브로커에 대해서는 오토필 피처를 쓸 수 없습니다.

지난 블로그에서 윈도우에서의 앱 업데이트에 대해 알려 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알려 드립니다: 베타 12 윈도우 앱 버전은 업데이트를 스스로 하지 못하며, 최신 버전으로도 업데이트가 되지 않으므로, 여러분 스스로 앱을 언인스톨하고 다시 새 버전을 인스톨해야 합니다. 이번 한번만 불편을 겪으면, 그 뒤로는 업데이트로 절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앱을 아직 안써봤다면 이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피드백을 들려 주십시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