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브로커 어워즈 수상자들입니다

Jan 20, 2021

나왔습니다! 트레이딩뷰 맨 첫 브로커 어워즈에서 챔피온을 알려 드립니다 — 트레이드스테이션이 올해의 브로커까지 3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여러분의 피드백, 레이팅 및 리뷰에 깊은 고마움과 함께 우리의 첫 인더스트리 어워즈 수상자 모두를 당사 브로커 어워즈 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늘 그러하듯이 우리의 주요 방침은 여러분의 트레이딩/인베스팅 니즈를 위한 베스트 플랫폼을 만들어 드리는 것입니다. 그러한 것을 이룬 브로커에게 이 어워즈는 주어집니다 – 지난 12달 동안 베스트 서비스 및 베스트 테크를 제공.

이들 어워즈는 그냥 랜덤으로 뽑은 것이 아닙니다 — 여러분이 도와 주셨습니다. 믿을 수 있고, 투명한 베스트 브로커를 뽑기 위해 한 해 동안 여러분의 피드백 및 리뷰와 테크 업타임 등과 같은 ‘언더-더-후드’ 인포 등을 합쳐 뽑은 것입니다.

여러분이 아끼는 브로커가 리스트에 없거나 — 또는 아직 그 브로커가 들어와 있지 않다면 – 염려 마십시오, 다음 해가 또 있습니다. 그 브로커에게 브로커 어워즈에 대해 알려 주어 우리에게 연락을 하여 다음에 여러분의 베스트 브로커가 되도록 해 보십시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