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X Swiss — 트레이딩뷰 데이터 패밀리의 새로운 멤버

Aug 22, 2022

오늘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더 많은 데이터를 TradingView 커뮤니티에 제공하기 위해 다른 거래소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BX Swiss를 반겨 주십시오!

스위스 알프스 중심부에 위치한 BX Swiss는 19세기로 그 역사를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에는 시대가 더 단순했을 수 있지만 사람들은 이미 상업 거래를 촉진하고 거래량을 늘릴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원래 거래소 활동은 아주 미미했습니다 – 20세기 초에는 연간 거래가 1,100건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28개국의 2,623주를 포함하여 20,000개 이상의 상품을 제공하고 Soc Gen, Credit Suisse 및 Flowbank와 같은 마켓 메이터의 유동성 공급을 제공할 수 있는 확립된 기관으로 성장했습니다. BX Swiss는 스위스 금융시장감독청(FINMA)의 감독하에 운영됩니다.

거래소의 홍보 문구인 BX Swiss는 쉽게 해 드립니다 처럼 우리 커뮤니티도 가능한 가장 정확하고 다양한 데이터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긴 말 필요없이 검색 필드에 “BX:” 접두사를 입력하여 BX Swiss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자산을 확인해 보십시오:

이 새로운 데이터가 여러분의 분석에 도움이 되고 더욱 앞으로 나아가기를 바랍니다. 새겨 두십시오: 배우고, 분석하고, 거래하십시오. 그것이 바로 모든 스위스 시계만큼 신뢰할 수 있는 훌륭한 계획입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