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ingView 코미트먼트 오브 트레이더즈 리포트 서비스

Jan 25, 2022

유저들에게 더욱 더 많은 데이터를 제공해 드리는 것은 우리의 최우선순위입니다. 그리하여 오늘 트레이딩뷰 데이터 피드에 새로운 소스를 더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번에 코미트먼트 오브 트레이더즈 데이터를 파인 라이브러리에 넣었습니다

코미트먼트 오브 트레이더즈 (COT) — 는 커모디티 퓨쳐스 트레이딩 커미션 (CFTC) 에 의해 수집되는 데이터입니다. 주간 발행이며 미국 퓨쳐스 마켓 참여자들의 aggregate holdings 를 보여줍니다. CFTC 는 다른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파생 마켓은 지나치므로 ​COT 데이터는 CBOT, ​CME, NYMEX, COMEX, and ICEUS 에서 트레이드되는 애셋만 취급합니다.

트레이딩뷰에는 3 타입 리포트가 제공됩니다: Legacy, Disaggregated, and Financial. 파인으로 이들 데이터를 액세스하는 자세한 방법과 함께 라이브러리에는 4가지 인디케이터가 들어 있어 여러분의 분석에 많은 쓸모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서치바를 열고 “COT:”, “COT2:”, “COT3:” 프레픽스를 치면, 각각 Legacy Commitments of Traders report, Disaggregated Commitments of Traders report, and Traders in Financial Futures report 데이터를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새로 늘어난 데이터가 쓸모가 있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립니다.

트레이딩뷰 팀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