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 데스크탑 업그레이드가 나왔습니다 — 인-앱 테마 관리 및 커스터마이즈 되는 탭을 만나 보십시오

Jun 24, 2022

여러분, 트레이딩뷰 데스크탑 1.0.10 이 여기 있습니다! 이제 당사 앱의 모습이 오퍼레이팅 시스템의 테마와 매치되도록 하였으며 탭 타이틀 또한 여러분이 바꿀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 두가지가 가장 많이 요청되었던 피처였습니다 — 자세한 것은 계속 읽어 보십시오.

트레이딩뷰 데스크탑은 예전에는 트레이딩뷰 유저 프로화일에 셋되어 있는 컬러 테마를 쓰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이는 자신들의 브라우저에서 앱이 트레이딩뷰와 다르게 보이기를 바라는 사람들에게는 잘 맞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오퍼레이팅 시스템 UI 모습을 나잇 쉬프트 세팅을 기본으로 조절해주는 맥오에스 피처를 서포트해달라는 요청도 있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 이 모든 것이 다 됩니다. 앱에 테마 세팅을 더하였고, 디폴트옵션이 여러분의 오퍼레이팅 시스템 테마와 매치 및 팔로우하도록 하였습니다. 새로운 세팅에 대한 자세한 것은 당사 서포트 센터에 연락해 보십시오.

이제 탭 타이틀 커스터마이즈에 대하여. 여러분 가운데 일부는 탭 타이틀에 티커 심볼 대신 레이아웃 네임을 더 보고 싶어 하는 유저도 있습니다. 왜냐면 전자가 더 정보가 많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트레이드하는 각 애셋에 대해 서로 다른 레이아웃 셋업을 상상해 보십시오. 이 경우 모든 탭을 크립토, 유에스 스탁, FX, 기타 등의 타이틀을 보고자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탭이 어떻게 보이는 지는 모두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 이러한 것을 세팅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번 릴리즈에서는 그게 다가 아닙니다. 개선 사항 및 버그 픽스 등에 대한 풀 리스트는 레딧에서 읽어 보십시오.

이번 새 업데이트가 맘에 들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이번 엡데이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 수십시오.

 트위터당사 서브레딧이기 때문에; 피드백하기 제을 편한 납입 니다.

팀 트레이딩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