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ingView 차트로 KASE 공식 웹사이트 제공!

Jan 19, 2017

자랑스럽게도 TradingView 가 또다른 거래소에 차트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12월 12일 카자흐스탄 증권 거래소 JSC (KASE) 가 발표하였습니다. 아직은 베타 웹사이트 (http://beta.kase.kz) 이지만 2017년에 공식 사이트 (www.kase.kz) 로 바뀌게 될 것입니다.

카자흐스탄 증궉 거래소(KASE) 중앙아시아 지역에서 대표적인 증권 거래소이며 카자흐스탄 유일 거래소입니다. 당사는 이 파트너쉽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이로 인해 트레이더에게 새로운 차원의 편리함을 제공함으로써 트레이더가 서로 대화하고 함께 모이도록 하고자 하는 당사의 미션 방침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당사는 멋진 로컬 트레이딩 커뮤니티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가까이서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KASE 이사회 부의장인 트샬륙씨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TradingView 는 투자자나 트레이더에게 아주 편리한 서비스로써, 단순히 마켓을 모니터링만 하는 초보 유저뿐만 아니라 기술적 분석툴 및 인터랙티브 평생 차트를 쓰는 전문가들에게도 아주 쓸모가 있습니다. 이제부터 이런 최신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능이 KASE 정보 사용자들에게 제공되며 매달 새로운 기능을 선보임과 동시에 우리의 데이터 블록을 트레이딩뷰 서비스에 연결하여 제공하게 됩니다.”

당사는 수많은 거래소가 TradingView 를 믿고 채택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사실상 안 쓸 까닭이 없습니다 – 무료이고 계속 개선해 나가며 또한 모든 디바이스에서 작동합니다. 더 많은 거래소가 이러한 움직임과 같이 하기를 바랍니다!

다음은 현재 TradingView 를 쓰는 거래소입니다:

  1. 미국 시카고 상업 거래소 (CME) – 위키디피아 2016년 기록에 따르면 세계 최대 선물/옵션 거래소.
  2. 브라질 BM&F 보베스파 – 세계 2번째 최대 증권 거래소 (위키) – 마찬가지로 2016년 등재
  3. 루마니아 부카레스트 증권 거래소 는 ArenaXT 라는 트레이딩 프로그램에 트레이딩뷰 차트를 장착하였습니다.
  4. 러시아 상트 페테르부르크 증권 거래소 메인 사이트에 트레이딩뷰를 쓰고 있습니다.
  5. 불가리아 소피아 증권 거래소 에서 현재 내부적으로 통합작업을 테스트중입니다.

귀하가 아는 거래소를 직접 통합해 보고 싶다면 founders@tradingview.com 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