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카메라, 액션! 비디오 아이디어 기능을 새로 만들었으며 누구나 쓸 수 있습니다.

Jan 30, 2018

대부분의 액티브 유저는 미 아이디어 페이지에 비디오가 올라오고 있음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내부적으로 베타 테스팅을 하는 동안에는 몇몇 유저들에게만 이 기능이 제공되었었습니다. 이제 모든 유저에게 이 기능을 오픈하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알려 드리는 바입니다. 여러 가지 애셋 클래스, 테크니컬 인디케이터 또는 귀하의 마음에 떠오르는 그 어떤 것이라도 짤막한 비디오로 녹화하여 다른 유저와 나눔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 방식의 아이디어 퍼블리싱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아이디어 퍼블리싱 역시 하우스룰 (내부규정) 을 지켜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웹캠과 마이크만 있으면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구글 크롬과 모질라 파이어폭스 웹 브라우저만을 쓸 수 있는데 이들 브라우저만이 스크린 레코딩을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크롬을 쓰고 있다면 스크린 레코딩을 할 수 있도록 스페셜 TradingView 익스텐션을 인스톨하여야 차트 페이지에서 플레이 버튼을 눌러 비디오 레코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3ffae25305
귀하의 브라우저에서 웹캠과 마이크 액세스를 요청할 것입니다. 트레이딩뷰는 비디오 아이디어용 오디오 및 비디오 퀄리티에 대해 아무런 컨트롤을 할 수 없습니다. 퀄리티는 귀하의 웹캠/마이크 세팅에 따라 다르므로 비디오 레코딩에 앞서 퀄리티를 테스트해 보실 것을 강력히 권고해 드리는 바입니다. 또는 포스팅하지 않고 테스트용으로 비디오 레코딩해 테스트해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귀하의 브라우저에게 귀하의 웹캠과 마이크 액세스를 허락하고 난 뒤 비디오 레코딩을 할 스크린을 골라야 합니다. 스크린을 고른 뒤 3초 카운트다운 타이머가 돌아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3a5370b04ddb294b14aa6de32b22d708-1
레코딩하는 동안에 귀하의 마이크 및 웹캠을 온/오프할 수 있습니다. 웹캠은 디폴트로 오프되어 있습니다.

2af50ba2c4
비디오 레코딩 시간은 최대 10분입니다. 타임 리밋에 다다르면 레코딩은 멈추게 됩니다. 카운트다운 타이머가 돌아가며 시간이 다되어 가고 있다는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ccbb73b07a66a6c5e8b8a937e5a4b483
귀하가 스탑 & 퍼블리쉬 버튼을 눌렀거나 또는 시간이 지났을 경우 레코딩한 내용을 보여주는 윈도우가 나타납니다. 귀하의 비디오가 업로드되고 있는 중이므로 업로드가 끝날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계속하려면 퍼브리싱 계속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ce29590cc2
다음 스텝은 일반 아이디어의 경우와 똑같습니다 – 모든 필드를 다 채운 뒤 비디오 아이디어가 당사 플랫폼에 보일때 까지 기다리십시오.

끝으로, 가장 많은 뷰수를 기록한 비디오 아이디어의 오써는 다아의 에듀케이션 섹션에 소개될 기회을 얻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퀀티티보다는 퀄리티를 우선시하며 퀄리티 컨텐츠를 만든 분들에게 기꺼이 보답을 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 새로운 포맷으로 여러분의 생각 나눔을 즐기며 퀄리티 컨텐츠를 만들어 당사 플랫폼을 더욱 더 풍성하게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늘 그렇듯이 귀하의 피드백이 매매우 중요합니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기능을 늘려가고 있으니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