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로비 증권 거래소가 TradingView에 들어옵니다

Dec 20, 2022

올해는 아프리카의 당사 트레이더 커뮤니티에게는 Velocity Trade 통합, 위젯과 플랫폼 모두에서 무료 실시간 JSE 데이터 시작, 아프리카에서 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도달한 특별한 한해였습니다. 그리고 현재 모든 트레이딩뷰 멤버들은 Nairobi Securities Exchange 데이터를 쓸 수 있음을 알려 드리는 바입니다!

케냐에는 60개 이상의 언어가 사용되지만 나이로비 증권거래소(NSE)에서는 모든 사람이 시장 언어를 사용합니다. NSE는 1954년에 설립되어 주식 및 채무 증권을 상장한 지 60년이 넘었습니다. 오늘날 세계적 수준의 거래 시설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아프리카 거래소이며 케냐 경제에서 그 역할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투자, 재무 데이터 및 투명성을 지원하여 아프리카 시장에 대한 노출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및 국제 투자자 모두를 유치합니다.

시작하려면 TradingView 검색 상자를 열고 NSEKE:를 입력한 다음 차트 및 리서치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상품을 확인하십시오. 이 귀중한 데이터 추가는 케냐 자본 시장에 대하여 모두를 위한 관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며 2023년에는 아프리카 전역에서 이미 달성한 성공을 기반으로 구축할 것입니다. 우리는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사람에게 고급 도구, 데이터 및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데이터를 즐기시기 바라며 모두와 함께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연락해 주십시오.

팀 트레이딩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