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스트리머를 위한 새로운 피처들

Nov 9, 2021

트레이더 및 인베스터들이 라이브 비디오로 전세계에 마켓에 대한 토크, 쇼 또는 웨비나를 보여주고, 자신들의 스트래티지를 셰어할 수 있도록 스트림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해 스트림 론칭 뒤로, 스트리머 및 크리에이터들이 10만 시간이 넘는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 컨텐츠를 브로드캐스트했습니다. 현재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최신 툴 및 피처를 여러분들에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퍼포먼스가 좋아졌습니다

라이브 스트림이 훨씬 빨라졌습니다. 버퍼링 타임을 줄이고, 더 잘 보이는 비디오 퀄리티, 더 잘 들리는 오디오 사운드를 내도록 하여 라이브 스티림을 더욱 더 부드럽게 여러가지를 고쳤습니다. 또한 모든 라이브 스트리머에 대해 당사 스티림이 소프트웨어를 디폴트로 세팅하였습니다. 따라서,  OBS, xSplit, Streamlabs 등의 툴로 다이렉트로 트레이딩뷰에 스티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이크, 코인, 셰어링

뷰어가 자신들의 페이버릿 스트리머에게 팁을 줄 수 있도록 하여 라이브 스트림을 더욱 더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모든 멤버는 라이브 스트리머에게 트레이딩뷰 코인을 보낼 수 있습니다. 100 코인은 $1 입니다. 여러분이 200 코인 정도를 보낸다면 라이브 스트리머에게 커피 한잔 정도 대접한 셈이 됩니다!

그리고, 모든 소셜 셰어링 피처로 라이브 스트림을 트위터,페이스북 등의 네트웍에 셰어할 수 있습니다. 보기로, 원클릭 링크 셰어링툴로 라이브 스트리밍 링크를 손쉽게 카피/페이스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이크 버튼을 만들어 트레이딩뷰안에 있는 여러분의 페이버릿 라이브 스트리머 프로화일을 띄워줄 수도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머용 분석툴

이제 라이브 스트리머들은 개인별 분석 리포트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들이 잘 하고 있는 지를 리얼타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몇명이나 여러분의 스트림을 보았는 지, 인터랙션을 했는지 등을 체크해 보십시오. 라이브 스트리밍 분석 리포트는 여러분의 프로화일에서 “분석” 탭 아래 “스트림”에 나옵니다.

프라이빗 웨비나

트레이딩뷰에서 스트림을 퍼블릭뿐만 아니라 프라이빗 웨비나 및 이벤트용으로 라이브 스트림을 쓸 수도 있습니다. 셋업에서, 프라이빗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링크를 받은 사람들만이 여러분의 라이브 스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스트림하면서 여러분의 뷰어와 함께 챗을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림 임베드

쓰리닷을 클릭하여 비본 임베드 코드를 카피한 뒤 어디든 라이브 스트림을 임베드하십시오. 여러분의 웹사이트에서웨비나를 열어 보십시오. 이 피처는 프라이빗 스트림을 하거나 자신의 엡사이트나 앱에서 스트림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많을 쓸모가 있습니다..

매일같이 우리는 툴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피드백 및 써제스쳔을 보내 주시고 최대한 당사 업데이트 뉴스에 관심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