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아이디어 퍼블리싱 규정

Sep 14, 2015

많은 유저들이 15분 미만의 타임프레임에 대한 아이디어는 별로 쓸모가 없다는 피드백을 보내왔습니다 – 금방 옛날 것이 되어 버리고 아이디어 스트림에도 노이즈가 될 뿐입니다. 그래서, 퍼블릭 갤러리에 퍼블리쉬할 수 있는 아이디어는 최소한 15분 이상의 타임프레임이어야 합니다.

짧은 기간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기 가장 좋은 곳은 바로 채팅입니다 – 다른 멤버로부터 빠른 피드백 및 좋아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채팅에서 아이디어를 나누려면, 아이디어를 프라이빗하게 퍼블리쉬한 뒤, 그 링크를 채팅에 붙여넣기하면 됩니다. 프라이빗 아이디어는 트위터나 스탁트윗같은 다른 네트워크에서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차트 스냅샷을 채팅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프라이빗 퍼블리싱에서는 타임프레임에 아무런 제한이 없습니다.

유저들로 하여금 채팅창에서 셰어링한 것들이 알려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채팅창에스냅샷 및 아이디어에 대해  ”좋아요” 버튼을넣었습니다. (To make sure users sharing to chat get noticed, there’s now a ”LIke” button in the chat for snapshots and ideas.)

자세한 퍼블리슁 규정이 다음에 나와 있습니다 – https://kr.tradingview.com/house-rules/.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