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버시 세팅

Jun 18, 2021

현대에서 프라이버시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랩탑, 스마트폰에 둘러 싸여 있으며 매일 낯선 사람들로부터 메시지를 받고 있습니다. 때로는 여러분 자신을 모든 스팸으로부터 막아 온전히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에만 몰두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결국 – 아무런 주위분산없이 – 트레이딩으로 곧바로 뛰어 들어가는 것보다 더 나은 길은 없습니다.

그래서, 트레이딩뷰에서 여러분에게 이러한 기회을 드리고자 합니다.

프로화일의 프라이버시/시큐어리티 탭에서 필요한 세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뉴군가 다른 사람이 여러분과 프라이빗 채팅하는 옵션을 끌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끄면, 아직 님과 프라이빗 챗을 만들지 않았던 유저들은 님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미 프라이빗 챗을 하고 있는 유저들은 여러분에게 계속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이 너무 과하거나, 또는 그 반대로, 충분치 않다면, 개별 유저들을 무시할 수도 있습니다:

무시된 유저 리스트를 클릭하면 그 리스트에 유저를 더 넣을 수 있는 다이얼로그가 열리게 됩니다. 이 리스트의 유저들은 이미 님이 그들과 챗을 하고 있는 중이더라도 더 이상 님에게 프라이빗 메시지를 보낼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퍼블릭 챗에서도 그들의 메시지를 볼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퍼블리쉬된 아이디어/스크립트의 코멘트에서도 그 유저들의 코멘트는 볼 수 없습니다 – 부적절한 컨텐츠를 필터링하기 좋은 툴입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이 여러분에게 쓸모가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계속하여 셰어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당사 유저를 위해 트레이딩뷰를 만들어 나가고 있으며, 언제나 여러분의 생각과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