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브로커 어워즈 위너는 …

Jan 20, 2022

신나는 드럼 소리와 함께 ……… 올해의 브로커 어워드 위너는 바로 ... TradeStation 입니다!

우승을 한 트레이드스테이션에게 축하를 드립니다 — 아래에 위너 리스트를 적어 놓았습니다. 아울러 당사 브로커 어워즈 페이지에도.

  1. 올해의브로커 — TradeStation
  2. 모스트 포퓰러 브로커 — OANDA
  3. 소셜 챔피언 — FXCM
  4. 모스트 이노버티브 테크 — ​​Capital.com
  5. 베스트 멀티-애셋 브로커 — TradeStation
  6. 베스트 퓨쳐스 브로커 — Tradovate
  7. 베스트 포렉스 브로커 — OANDA
  8. 베스트 크립토 / 익스체인지 — BingX

위 글로벌 브로커들과는 별개로 베스트 리져널/로컬 브로커를 위한 스페셜 퍼포먼스 어워드를 하나 더 만들었으며 이는 Global Prime에 돌아갔습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의 모든 피드백, 레이팅 및 리뷰에 대해 커다란 고마움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시다시피 트레이딩뷰는 최우선적으로 여러분의 트레이딩/인베스팅 니즈에 맞는 베슽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삼고 있기 때문에 남들과 다르게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이들 어워즈를 지난 12달에 걸쳐 여러분에게 객관적으로 가장 좋은 서비스를 보여준 브로커에게 주는 까닭입니다.

여러분의 피드백 및 리뷰, 그리고 거기에 더해 참여도, 플랫폼 업/다운 타임 등과 같은 당사 자체의 판단 기준을 함께 함으로써, 트레이딩뷰 베스트 브로커는 믿을 수 있다는 관점을 주고자 합니다.

2022 에는 더욱 더 많은 새로운 소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새로운 브로커를 더하고, 더욱 더 많은 새로운 차트/트레이드 피처 등. 

여러분이 좋아하는 브로커를 트레이딩뷰에서 보고 싶다면 그 브로커에게 연락하여 여러분들의 뜻을 전해 보십시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