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7, 2017

TraingView 와 럿거스(Rutgers) 대학 파트너쉽 체결

럿거스 대학의 파이낸스 수업 및 프로젝트에 TraingView 차트를 쓰기로 하였습니다

럿거스는 미국 뉴저지 주립대학이며 미국내 8번째로 오래된 고등 교육기관입니다. 69,000 여명의 학생과 22,000 여명의 풀타임 및 파트타임 패컬티와 스태프를 갖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480,000 여명의 동창생이 퍼져 있는 선도적인 국립 연구 대학입니다.

TradingView 는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하며 또한 가장 빠르게 커나가고 있는 트레이더 소셜 네트워크가운데 하나입니다. 매달 100개가 넘는 나라에서 1300만명 이상의 트레이더와 인베스터가 트레이딩뷰를 쓰고 있습니다.

럿거스는 데일리 클래스 및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트레이딩뷰 차트를 쓰기로 하였습니다.

파이낸스 부교수인 안드레이 니코포로브 박사에 따르면 “우리 학과의 고급 투자 교과 과정 (MBA) 에서 학생들이 나를 따라 트레이딩뷰 플랫폼으로 차팅 애플리케이션을 스스로 만들 수 있는 트레이딩뷰 차팅 라이브러리를 쓰게 되어 아주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 학생들 가운데 많은 학생이 살아 남을 것입니다”
“규모가 큰 유명 교육기관과 파트너를 맺는 것에 대해 우리는 늘 신이 납니다” 라고 트레이딩뷰 COO 인 스탠 보코프가 말합니다. “우리는 전세계 사람들이 자유스럽고 열린 자세로 최고의 툴을 갖고 마켓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현재 SIFMA (Securities Industry and Financial Markets Association) 에서 4-12학년용 스탁 마켓 게임용으로 트레이딩뷰를 쓰고 있으며 그 다음 단계로 럿거스와 같은 대학교에서도 도입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2017년 3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