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 데스크탑 – 스크리너, 히트맵, 뉴스 및 스냅

Aug 18, 2022

여러분 안녕하세요! New 탭에서 바로 우리의 훌륭한 차트 말고도 그 밖의 TradingView 제품을 보여주는 새로운 버전의 트레이딩뷰 데스크탑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스크리너, 히트맵, 브레이킹 뉴스 및 스냅을 이제 클릭 한 번으로 쓸 수 있습니다. 버전은 1.0.15 이며 이미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이미 다운로드했을지 모르겠지만 세팅 정보창 확인하세요).

다음은 앱에서 열린 스크리너가 어떻게 보이는지 볼 수 있는 비디오입니다. 또한 이 비디오에서 다른 탭 및/또는 창에서 열린 차트와 스크리너를 연결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탭 헤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동일한 색상 태그 설정). 이제 스크리너에서 애셋을 고르면 해당 차트가 다른 창에 표시됩니다. 스크리너를 많이 사용하는 사용자, 특히 책상에 멀티 모니터를 쓰는 유저들은 이것이 매우 쓸모있고 시간을 아껴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번 릴리즈 내용이 이게 다가 아닙니다. 도움말 센터에서 전체 개선 사항 및 버그 수정 목록을 읽어보세요.

이 새로운 업데이트가 마음에 들기 바라며, 다만 이 업데이트와 앱 자체에 대한 의견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트위터당사 서브레딧은 피드백을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팀 트레이딩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