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유저용 셀프 헬프 리소스를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Aug 28, 2020

베이직 플랜 및 트라이얼 유저를 도와 드리기 위한 새로운 전용 리소스 및 교육 자료를 보여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당사 헬프 센터에서 다음 리소스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헬프 센터에서 트레이딩뷰 및 당사 폴리시에 대하여 쉽게  배우실 수 있고 또한 헬프 센터를 통해 여러분이 겪는 이슈를 풀어 드릴 수 있습니다.

이들 리소스는 “프리 유저 FAQs” 탭 아래 당사 헬프 센터 메인 페이지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새 리소스에는 페이먼트 메쏘드로부터 커뮤니티 봉사 및 서포트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토픽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토픽은 당사 헬프 센터에서 기존 여러 가지 카테고리에 나뉘어 있으며 여러분을 당사 사이트 관련 여러 다른 리소스로 이끌어 줌으로 해서 도움이 되는 Q&A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프리 유저인 경우 이러한 솔루션이 당사 플랫폼을 이해하고 모든 물음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유료 유저라면 당사 프로, 프로+, 프리미엄 플랜으로 서포트팀에 연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확장된 리소스는 당사의 끊임없이 커나가는 커뮤니티를 내비게이트하는데 도움이 되는 가이드를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당사 플랫폼에 새로 오신 분들에게 쓸모가 많습니다.

한달 2천만이 넘는 액티브 유저를 가진 커뮤니티와 함께 당사 서포트팀은 당사 모든 유료 유저들에게 사려깊고 철저한 어시스턴스를 해 드리기 위해 애를 쓰고 있습니다. 프리 유저는 때로는 부주의로 인해 빠트릴 때도 있는데 이는 프리 어카운트는 당사 전담 에이전트를 거치지 않고 오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유저들에게 좀 더 많은 리소스와 자료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깊이 느끼고 있으며 그런 까닭으로 이렇게 새로운 솔루션을 마련한 것입니다. 이번 새로운 셀프 헬프 리소스를 통해 프리 유저도 좀 더 편안하게 당사 플랫폼을 내비게이트하고 당사 커뮤니티, 피처 및 툴 등을 쉽게 쓸 수 있도록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번 당사 헬프 센터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듣고 싶습니다. 부디 여러분의 생각을 함께 나누어 주십시오. 뭔가 빠진 듯하다고 느낀다면 알려만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다음 업데이트 때 이를 이룰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당사 목표는 모두가 당사 커뮤니티의 일부라고 느끼도록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당사는 각 유저 분들을 한 분 한 분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