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커와 새로운 만남의 장을 마련했습니다

Nov 6, 2019

트레이딩뷰는 전세계 트레이더 및 인베스터를 위한 베스트 툴을 만들고자 합니다. 그리고 브로커 중립적인 플랫폼으로써 누구나 연결합니다. 오늘 우리는 트레이딩뷰 탑 브로커 서비스를 론칭합니다.

트레이딩뷰 탑 브로커 서비스는 투자자가 믿을만하며 투명한 방식으로 브로커와 논의, 평가 및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를 통해 트레이딩뷰 커뮤니티는 트레이딩뷰닷컴에 머물면서 브로커에 대한 진솔한 리뷰를 남기고 또한 브로커로부터 관련된 오퍼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트레이딩뷰 탑 브로커 섹션에서 알맞은 브로커를 찾아 리뷰도 남겨 보십시오.  아니면 팔로우하여 해당 브로커들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리뷰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파이낸셜 월드에서는 믿음성이 다입니다. 트레이딩뷰 탑 브로커 섹션을 통해 더욱 더 믿음을 갖고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리뷰는 해당 브로커로부터 인증된 유저들만 남길 수 있어 그들의 실제 고객으로서의 경험을 셰어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트레이딩뷰 브로커 섹션은 파이낸셜 비지니스 업체와 셀프 인베스터 및 트레이더들 사이를 이어주는 다리 역할을 할 것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베스트 브로커를 찾아 좀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브로커 입장에서는 트레이딩뷰 플랫폼을 통해 다음 세대 인베스터들을 만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트레이딩뷰를 아껴 주셔서 고맙습니다. 새로운 만남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