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ingView 가 전세계 웹사이트 랭킹 탑 500 에 들었습니다!

Feb 20, 2018

웹사이트 평가 사이트인 Alexa 에서 TradingView 가 현재 전세계 랭킹 탑 500 사이트에 들었습니다!

이 것은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CNBC, 월스트리트 저널, 마켓왓치, 로이터, 이코노미스트, 모틀리 풀, 인베스토피아, 테크크런치 및 기타 거대 업체들 보다도 더 높은 랭킹입니다!

우리는 날마다 갖가지 챌린지를 헤쳐 나가고 있으며 우리가 쌓아 가고 있는 것을 전 세계 유저들이 그 값어치를 알아봐 주는 것에 기쁠 따름입니다. 우리의 미션은 파이낸스 민주화를 이루고, 일반 트레이더 및 인베스터들에게도 프로페셔널들만이 쓰던 툴을 줌으로써 그들과 똑같은 조건에서 경쟁하며 또한 사람들로 하여금 서로의 앎을 나누고 배움을 넓혀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분들이 우리를 믿어 주어 기분이 좋습니다.

alexa

당사의 TradingView 를 써 주시는 모든 유저분들에게 마음 깊이 고마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공은 소중한 여러분이 없이는 이룰 수 없었을 것입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여러분의 믿음에 보답하고자 지금까지 해온 미션을 이어 나갈 것이며 꾸준히 트레이딩뷰 플랫폼을 더욱 더 낫게 만들어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업데이트를 지켜봐 주십시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