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ingView 위키를 편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Nov 23, 2016

우리의 미션은 TradingView 유저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효과적인 방법으로 터놓고 교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 가운데 한 가지 방법이 바로 위키 환경 – 차팅, 스크립팅, 퍼블리슁 및 트레이딩에 관한 중앙 도서관 – 을 통하는 것입니다. 위키의 목표는 TradingView 에 대한 모든 것을 효과적으로 만들고 쌓아 가는 것입니다.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한 으뜸길은 모든 이해당사자 – 개발자, 모더레이더 및 무엇보다도 커뮤니티 – 가 함께 기여하는 것입니다.

TradingView 위키편집할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 드리는 바입니다. 등록유저는 누구나 내용을 바꿀 수 있으며, 바뀐 내용은 다른 멤버들에 의해 피어리뷰를 거치게 됩니다. 에디팅 매뉴얼을 보시면 쓰는 법에 대해 간략히 나와 있습니다. 내부 규정이 위키에도 적용됩니다. 귀하가 새로이 흥미로운 쓸거리가 있거나 또는 기존 토픽에 대해 통찰한 바가 있다면 바로 위키가 제격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팁이나 좋은 방법 그리고 커뮤니티에서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자 하는 쓸만한 지식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이 커뮤니티가 멋진 것은 서로가 성공할 수 있도록 함께 돕는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귀하가 이바지에 대해 다른 사람들로부터 엄청난 존경과 더불어 다른 사람들로 부터 그 이상의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나눔은 기쁨입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