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 네트워크 — 이제 트레이딩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Apr 22, 2022

드디어 그날이 왔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제로-피 트레이딩 플랫폼인 우 네트워크 데이터 통합을 알려 드리는 바입니다.

2019년에 우 네트워크는 탑 크립토커런시 익스체인지에서 평균 50억-100억불 트레이딩 볼륨의 멀티-스트래티지 하이-프리퀀시  트레이딩 컴패니인 크로노스 리서치사에 의해 인큐베이트되었습니다. 참고고, 크로노스 리서치는 일찌감치 전통적인 파이낸스에서 크립토로 뛰어든 카네기 멜론 졸업생 그룹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지금은 CeFi 및 DeFi 를 넘나드는 중요한 마켓메이커입니다. 이들은 우 네트워크를 통해 트레이더, 익스체인지, 인스티튜션, 그리고 디파이 플랫폼 등을 최고의 유동성과 최저 또는 제로 코스트 트레이딩 플랫폼에 연결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우가 다른 거래소와 어떻게 다른가요?  유저는 플랫폼에서 $WOO 토큰을 걸고 스팟 및 퍼피츄얼 모두에 대해 제로-피 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관할의 CeFi 및 DeFi. 유동성이 통합되어 마켓의 그 어떤 다른 플랫폼보다도 더 뎊쓰가 좋습니다.

이 모든 것위에 그들은 바이낸스 및 헤이트아이와 같은 탑 익스체인지, 애벌런쉬, 니어, 폴리곤 등의 블록체인, 그리ㄱ 화이어블록과 같은 선도적 유치형 플랫폼에 이르는 다양한 파트너들을 갖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우 네트워크의 데이터를 쓰려면 서치바에서 “WOONETWORK:” 프리픽스를 넣은 뒤 관심이 가는 종목을 셀렉트해 보십시오. 아래 그림에 서치방법이 나옵니다:

새 데이터가 맘에 들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이어서 피드백/써제스쳔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을 위해 편한 환경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