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에 이미지 넣기

Jun 21, 2022

아마도 여러분은 차트에 이미지를 넣을 수 있다는 것을 모르셨을 겁니다 — 그래서 이를 좀 더 명확하게 할 수 있는 스페셜 툴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이미지.

스크린샷, 아바타, 다른 차트, 페이버릿 NFT 또는 심지어 여러분 고양이 사진까지도 이제 여러분의 분석에 모두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보기에서, 당사 페이버릿 야옹이를 어떻게 차트에 넣는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차트에 이미지를 넣는 것은 다음과 같이 심플합니다:

  • 왼쪽 툴바에서 이미지 툴을 액티베이트하십시오

  • 윈도우가 열리면 이미지 고르기를 클릭하거나 또는 님이 고른 그림을 이미지 셀렉션 필드아으로 드래그한 뒤 오케이를 클릭하십시오

  • 결과를 즐기십시오.

사실, 차트에 이미지를 넣는 훨씬 더 빠른 길이 있습니다 — 그냥 픽처를 그 안으로 드래그하거나 아니면 그 픽처를 Ctrl+C / Ctrl+V 숏컷으로 카피/페이스트하십시오.

툴 세팅에서, 타임프레임의 표준 비저빌리티 세팅을 바꾸는 것에 더해 이미지 이름을 바꾸고, 투명도를 바꾸고, 프리뷰 영역에서 클릭하여 다른 것으로도 바꿀 수 있습니다.

차트에 넣을 수 있는 이미지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차트에 넣을 이미지는 JPG 및 PNG 포맷이어야 합니다.  이미지 사이즈는 2mb 를 넘을 수 없으며, 맥시멈 레졸루션은 2000×2000 픽셀입니다.

이미지 넣기 피처로 차트에 넣을 수 있는 다른 것들이 있나요?

이미지에 더해, 여러분은 트윗, 아이디어, 또는 평범한 텍스트도 차트에 넣을 수 있습니다. 트위트 링크, 아이디어 링크, 또는 평범한 텍스르를 카피한 뒤 차트에서 페이스트하면 됩니다.

여러분을 위해 새로운 피처를 만들어 드리는 것은 언제가 행복한 일이며, 여러분 모두의 피드백 및 써제스쳔을 기다립니다.

고맙습니다,

팀 트레이딩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