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 데스크탑의 배드 컨넥션 인디케이터 및 시스템 알림

Jun 29, 2021

여러분들은 확실한 포지션을 막 들어가려는 참이었습니다… 하지만 잠쉬 뒤 여러분의 인터넷 컨넥션이 끊어져 기다리고 기다리던 얼러트, 그러니까, 오픈 찬스를 놓치게 될까 봐 두려움에 빠졌던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남 얘기 같지 않다구요? 그렇다면 좋은 뉴스입니다 — 여러분에게 답을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인터넷 퀄리티 얘기가 아닙니다. 이번 릴리즈에서, 여러분의 컨넥션이 문제가 있음을 알려주는 새로운 인디케이터를 만들어 드렸습니다. 트레이딩이 얼마나 정신적으로 피로한 일인지 잘 알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해 드리고자 하는 우리만의 방식입니다.

그나 저나 트레이딩뷰 데스크탑은 모든 시스템에서 시스템 알림을 씁니다 — 맥오에스, 윈도우즈, 리눅스 등. 그와 더불어 록 스크린에서도 여러분의 얼러트를 볼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뷰 데스크탑이 이미 여러분의 컴퓨터에 인스톨되어 있다면 저절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트레이딩뷰를 스타트 또는 리스타트하고 10분쯤 쓰다가 다시 리스타트하십시오. 앱이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려면 “어바웃” 을 열어 버전 넘버를 보십시오 — 1.0.0-beta.8 로 나와야 합니다. 아직 앱이 없다면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