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실시간 거래에 OTC 심볼을 쓸 수 있습니다.

Oct 11, 2022

TradingView 팀은 언제나 최고의 거래 전망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이제 우리의 브로커 파트너인 TradeStation, Interactive BrokersAlpaca를 통해 OTC 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수 있는 이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장외거래 세부사항 및 관련 위험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버-더-카운터(OTC)는 장외 거래로, 엄격한 상장 요건을 충족하지 않거나 투자자를 찾기 위해 환전 수수료를 지불하고 싶지 않은 소규모 회사를 허용합니다. OTC 거래는 분산형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이루어지며, 여기서 브로커는 OTC 거래를 위한 거래량 및 유동성을 제공하는 내부 제공자의 도움을 받아 서로 직접 통신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주식은 또한 회사의 재무 상태 및 적은 거래량으로 인한 유동성 문제에 대한, 오래되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와 같은 몇 가지 위험 사례를 가지고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전히 합법적이지만 거래를 신중하게 준비하고 유리한 가격 범위 내에서 주문을 채우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는 높은 스프레드에 대비하십시오.

OTC 마켓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자산을 제공하며 TradingView를 통해 주식과 ADR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브로커 통합을 통해 Alpaca에서 400개, TradeStation에서 15,886개, Interactive Brokers를 통해 7,742개 심볼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채무 증권, ADR 및 소규모 성장 회사와 같은 기존 거래소에서 사용할 수 없는 증권이 포함됩니다.

위험을 평가하고, 여러분의움직임을 계획한 뒤, 선호하는 브로커와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