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gate 익스체인지 — 트레이딩뷰의 새로운 거래소

Sep 27, 2022

TradingView 데이터가 아무리 많아도 늘 더 많은 데이터를 넣으려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저희 플랫폼에 또 다른 데이터 세트를 추가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번에는 “Made in Germany”라는 품질 보증서와 함께 방대하고 다양한 패키지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Tradegate를 반겨 주십시오!

세계기상기구(WTO)에 따르면 2009년은 역사상 가장 따뜻한 해로, 독일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 같습니다. 왜냐면 베를린에 Tradegate Exchange가 설립된 해였기 때문입니다. 이 증권 거래소는 개인 투자자 주문 실행을 전문으로 하며 거래량으로 판단할 때 개인 투자자는 이 거래소를 정말 높이 평가합니다. 2010년 1월 첫 거래일 이후 이 거래소의 거래량이 320만 유로에서 6200만 유로로 크게 늘어났습니다. 오늘날 이 거래소는 주식, 채권 및 투자 펀드를 포함한 약 20,000개의 증권을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거래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완전한 주문 실행과 거래 수수료 없이 제공됩니다.

TradingView 사용자는 이제 이 인상적이고 풍부한 데이터 흐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차트에서 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주식 및 채권 데이터를 추가했습니다. 액세스하려면 기호 검색을 열고 검색 표시줄에 “TRADEGATE:”를 입력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모든 자산 목록이 표시됩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TradingView 커뮤니티에 가능한 한 많은 데이터를 제공하고자 하는 열망에 변함이 없습니다. 이 추가 사항을 살펴보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데이터가 제공될 예정이므로 평소와 같이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팀 트레이딩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