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 데스크탑 베타 — 백투더 퓨쳐

Dec 15, 2020

십년전 우리는 당시 최첨단 트레이딩 테크놀로지를 웹에 담는 여정을 떠났습니다. 이제 트레이딩뷰 데스크탑으로 여러분의 홈스크린에 다가갑니다. 오피셜 베타 론치이며 이에 대한 피드백을 듣고자 합니다. 특별한 이슈는 없으리라 믿지만 새로운 앱인만큼 잘 돌아가는지 그리고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트레이딩뷰 데스크탑의 키 피처:

네이티브 멀티-모니터 서포트

트레이더에게 멀티플 모니터는 중요합니다. 트레이딩뷰 데스크탑에서는 일반적으로 브라우저에서 겪는 제한 없이 멀티-모니터 워크스페이스 셋업 및 리스토어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익스피어리언스

늘 차트를 잃어 버리거나, 트위터 및 유튜브 탭사이에 숨겨지는 것이 지겨우신가요? 여러분의 데스크탑 메뉴에서 원 클릭으로 트레이딩뷰 모든 것을 유지하십시오.

더 빠른 스피드, 더 나은 효율

트레이딩뷰 데스크탑은 여러분의 디폴트 브라우저보다도 훨씬 빠릅니다. 둘 다 함께 쓸 수도 있고, 모바일 앱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 다 똑같이 100% 싱크된 레이아웃, 왓치리스트 및 세팅을 쓸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용 다운로드 (2004 앞 빌드에 대해서는 ‘Sideload apps’ 옵션을 켜야 합니다.)

맥 오에스용 다운로드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피드백 및 써제스쳔을 보내 주십시오 — 오른쪽 바닥위 물음표 버튼을 쓰시기 바랍니다.

트레이딩뷰와 함께 해 주셔 고맙습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