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에 Verse DEX 출시

May 29, 2023

저희는 시장 분석의 정확성을 높이고 가능한 한 많은 소스로부터 가장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이 저희의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암호화폐 시장의 선두주자 중 하나인 비트코인닷컴(Bitcoin.com)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Verse DEX의 데이터를 통합했다는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비트코인닷컴은 오랜 성공의 역사를 지닌 브랜드로, 현재 4천만 개 이상의 자체 수탁 암호화폐 지갑, 월간 250만 명 이상의 독자를 보유한 자체 뉴스 포털, 멀티체인 DeFi 지원 모바일 앱, 전 세계 암호화폐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번성하는 생태계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닷컴은 사용자에게 경제적 자유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위해 무허가, 보안, 저비용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탈중앙화 거래소인 Verse DEX를 출시했습니다. 이는 비트코인닷컴 Verse 생태계의 핵심 요소이며, 이제 트레이딩뷰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심볼 서치 필드에 VERSEETH: 접두사를 입력하기만 하면 트레이딩뷰에서 사용할 수 있는 Verse DEX 심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소스의 데이터로 암호화폐 세계의 왕자와 공주를 분석하세요:

Verse DEX 는 수많은 거래소 가운데 하나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당사의 플랫폼은 전 세계 1,357,880개 상품에 직접 접속할 수 있는 수백 개의 데이터 피드에 안정적으로 연결됩니다. 이 모든 것이 트레이딩뷰를 모든 시장에 필요한 유일한 진입점으로 만들어 줍니다.

모든 마켓 살펴보기

부족한 부분이 없도록 새로운 시장 데이터를 계속 추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Verse DEX 데이터가 유용하게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알려주시고 업데이트에 대한 의견 공유를 멈추지 않는다면 더 나은 트레이딩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트레이딩뷰 팀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