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BIT 크립토커런시 데이터를 트레이딩뷰에서 쓸 수 있습니다

Apr 4, 2022

이번에도 새로운 크립토커런시 데이터를 더 넣었습니다 – WhiteBIT. 데이터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으므로 여러분의 분석을 더욱 더 정확히 할 수 있을 것입니다.

WHITEBIT: 프리픽스를 치면 165 페어 리스트가 나오며 앞으로 더 늘어날 것입니다.

WhiteBIT 에 대하여

WhiteBIT 은 2018 에 세워진 유럽 크립토커런시 익스체인지입니다. 이 플랫폼은 이미 2백만이 넘는 유저와 하루 10억불의 트레이딩 볼륨을 갖고 있습니다. 화이트빗은 CER.live 에 따르면 시큐어리티 랭킹 탑 3 익스체인지입니다.

이 익스체인지의 목표는 통합으로 고객들에게 뛰어난 서비스 경험을 늘려 주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향으로 최근 업적은 크립토커런시 익스체인지와 퍼블릭 서비스 프로바이더간 최초 협업인 우크라이나 스테이트 포털 Diia 와 통합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보다 먼저 모바일 오퍼레이터인 라이프셀과 유니크한 협업 또한 했었습니다. 마침내  FACEIT eSports 토너먼트 플랫폼에서 WhiteBIT HUB 를 오픈하게 되어 앞으로 크립토커런시와 게이밍의 퓨전에 더욱 더 기여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화이트빗 데이터로 애셋 어낼리시스를 하여 유니크한 스크립트를 만들고, 여러분의 스트래티지를 테스트 및 트레이딩뷰 수백만 커뮤니티와 함께 트레이딩 아이디어 셰어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써 보십시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