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에서 기관급 크립토 트레이딩을 Gemini 거래소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Feb 4, 2020

크립토 커뮤니티 여러분,

오늘 제미니 트러스트 컴패니가 트레이딩뷰의 통합 트레이딩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쁜 마음으로 맞이합니다. 제미니 익스체인지의 신뢰 및 보안을 유지하면서 트레이딩뷰를 통해 거래 / 투자를 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트레이딩 패널 및 새로운 브로커 섹션에서 제미니를 찾으시면 됩니다.

제미니는 크립토커런시 익스체인지로써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쉬, 이더, 라이트코인, 제트캐쉬와 같은 크립토커런시를 사고, 팔고, 저장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제미니는 뉴욕 트러스트 컴패니로써 뉴욕주의 금융 서비스국 및 뉴욕 뱅킹법률에 명시된 자본 보유 조건, 사이버 시큐어리티 조건, 및 뱅킹 컴플라이언스 스탠다드를 따릅니다. 제미니는 2014년에 쌍둥이 형제인 카메론과 타일러 윙클보스에 의해 크립토를 통해 개인의 파워를 키우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아직 제미니 어카운트가 없다면 여기에서 회원 가입하면 됩니다, 손쉽게 트레이딩뷰 어카운트를 통해 풀 트레이딩을 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입니다.

당사 트레이딩 파트너로써 제미니를 붙일 수 있게 되어 당사 커뮤니티가 더욱 더 크립토 투자를 더욱 가까이 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기능으로 곧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트레이딩뷰 팀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