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써 리스트 개선사항

Mar 17, 2021

오늘날 기록적인 수의 트레이딩뷰 커뮤니티 멤버들이 흥미로운 아이디어에 대해 서로의 생각, 채팅 및 코멘팅을 나누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다른 인베스터/트레이더와 컨넥트되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실력을 키우는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와 좀 더 깊은 컨넥션을 북돋고자 자신의 관심사에 좀 더 연관성이 있는 모든 유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해 주는 새로운 시스템 개발을 시작하였습니다.

최근 탑오써 랭킹을 없앤 것을 눈치채셨을 겁니다. 거의 지난 열 해 가까이 이들 랭킹은 트레이딩뷰 커뮤니티의 주요 품목으로 자리 매김하였으나 이제는 업데이트 타임입니다. 대체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놓치고 넘어갔을 흥미롭고, 유니크하면서도 새로운 유저들을 보여줄 것입니다.

당분간, 랭킹 대신에 좀 더 많은 아이디어를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그동안 액티브하게 차트, 코멘트 및 리서치를 셰어해 왔다면 여러분의 작품이 아이디어 페이지에 나타날 수 있는 기회가 좀 더 많아졌습니다.

물음이 생기면 당사팀을 직접 컨택하십시오. 커뮤니티와 함께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이어지는 업데이트를 지켜 보시기 바랍니다.

트레이딩뷰팀.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