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rue 가 트레이딩뷰와 함께 합니다

Jan 9, 2023

제목 그대로입니다. 곰이 오면 황소가 멀리 뒤처 질 수 있을까요?

새해를 맞이하고, 새로운 모습과 새로운 데이터로 트레이딩뷰가 도약합니다. 이제 모든 방문자가 트레이딩뷰에서 Bitrue 익스체인지 데이터를 쓸 수 있습니다.

Bitrue 는 블록체인 및 신기술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원스톱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Bitrue 는 다양한 암호화 제품 및 서비스와 결합된 700개 이상의 암호화폐에 대한 액세스를 가능하게 합니다. 거래소로서 Bitrue 는 디지털 자산 경제를 위한 기본 생태계를 구축하여 암호화 채택을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작하려면 서치바에 “BITRUE:” 를 입력하고 원하는 심볼을 고르십시오.

자유롭게 차트를 시작하세요. 그리기, 연구, 아이디어 퍼블리쉬, 모든 사람과 마인드 셰어를 할 수 있습니다.

Bitrue 거래소는 수많은 거래소 가운데 하나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당사의 플랫폼은 전 세계 1,357,880개 상품에 직접 접속할 수 있는 수백 개의 데이터 피드에 안정적으로 연결됩니다. 이 모든 것이 트레이딩뷰를 모든 시장에 필요한 유일한 진입점으로 만들어 줍니다.

모든 마켓 살펴보기

새로운 데이터 피드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트레이딩뷰에서 더 많은 새로운 데이터를 확인하고 피드백을 보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플랫폼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