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드 브이왑 (Anchored VWAP) 인풋 데이터 세팅 및 개선 사항

Jul 1, 2020

앵커드 브이왑 툴을 더 쓰기 쉽게 몇가지 고쳤습니다. 아래에 보기와 함께 설명을 적었습니다.

  1. 앵커드 브이왑 툴 세팅 에서 어떤 인풋 데이터를 쓸 지 고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앵커드 브이왑의 어퍼/로우어 커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풋을 바꾸려면 그냥 라인을 따닥하거나 플로팅 툴 프로퍼티 패널위 톱니바퀴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소스 필드에서 쓰고자 하는 데이터 컴포넌트를 고르면 됩니다.
  2. 클릭 두번만으로 라인 컬러 및 두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컬러 및 두께 고르기는 플로팅 프로퍼티 패널에 나옵니다. 이걸 입맛에 맞게 하려면 차트위에서 툴을 콜라 프로퍼티 패널을 띄운 뒤 바라는 라인 컬러 및 두께를 고르면 됩니다. 
  3. 좀 더 정확한 어낼리시스를 위해 앵커드 브이왑 밸류 라벨을 디스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라인을 따닥하거나 또는 플로팅 툴 프로퍼티 패널의 톱니바퀴를 클릭하면 됩니다. 스타일 탭을 고른 뒤 프라이스 보기 를 켜십시오. 그러면 프라이스 스케일에 앵커드 브이왑 밸류가 나타나게 됩니다.

앞으로도 코멘트, 피드백, 써제스쳔 을 보내 주시면 더 나은 트레이딩뷰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