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E 그룹 선물 개선 사항

Nov 16, 2022

귀하는 CME 그룹 파생 상품 거래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입니까? 그렇다면 진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한 번에 세 가지 새로운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이제 차트에서 종가 또는 정산 가격을 볼 수 있고, 롤오버 후 이전 계약을 연속적으로 조정하고, 미결제약정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흥미진진하므로 각각의 세부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데일리 바에 대한 클로즈 프라이스 셀렉션 – 종가 또는 정산가

먼저 차트에서 데일리 인터벌 이상의 바 종가로 표시되는 가격 (종가 또는 정산 가격)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종가는 해당 거래일에 마감된 마지막 실제 거래의 가격을 나타냅니다. 정산 가격은 최종 비드 및 애스크 평균을 기준으로 각 거래일이 끝날 때 거래소에서 계산합니다. 하루의 실제 종가는 거래의 마지막 몇 분 동안의 가중 평균입니다. 각 거래소는 이를 계산하기 위해 자체 알고리즘을 따르므로 단일 규칙이 없습니다.

선물 및 연속 계약에 대한 차트에서 기본적으로 “데일리 인터벌에서 정산을 종가로 사용” 옵션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마지막 실제 가격을 표시하도록 전환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 하단의 버튼을 사용하여 다음을 설정합니다.

  • 설정에서 데일리 인터벌에서 종가로 정산 사용 체크를 풉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인트라데이 타임 프레임, 즉 데일리에서 인트라데이로 전환하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정산 가격이 설정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인트라데이 데이터는 항상 동일합니다. 이 경우 하단에 설정버튼이 없고, 차트설정의 데일리 인터벌 필드에 종가로 정산사용란도 없습니다.

많은 수의 계약에 대해 최종 가격과 정산 가격이 일치합니다. 이는 실제 거래가 없고 거래소에서 정산 가격만 보낼 때 발생합니다. 왓치 리스트 및 심볼 페이지의 가격은 이전처럼 종가로 정산이 활성화된 상태로 표시됩니다.

연속 선물 계약에 대한 역조정

우리의 다음 기능 또한 편리합니다. 서로 다른 계약의 가격 차이로 인한 롤 갭을 제거하기 위해 연속적으로 이전 계약을 역조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조정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구현됩니다: 연속 계약이 다음 새 계약으로 전환될 때 모든 이전 계약은 계수에 따라 조정됩니다. 계수는 가장 가까운 새 계약과 이전 계약의 종가 차이로 계산됩니다. 데일리 바를 연속 전환점으로 전환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는 다음 계약으로의 전환일 이전 데일리 바입니다. 예를 들어, 9월에서 12월로의 롤오버가 9월 30일에 발생하는 경우 조정 계수는 12월 종가, 즉 9월 29일 데일리 바의 9월 종가로 계산됩니다.

기본적으로 역조정은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연속으로 차트에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하단의 b-adj(계약 변경 조정) 버튼 사용

  • 설정에서 계약 변경 조정을 확인하십시오.

미결제약정

마지막으로 우리가 구현한 CME 그룹 선물의 마지막 기능은 선물에 대한 미결제약정 가치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미결제약정은 결제되지 않은 미결제 파생상품 계약의 총 수입니다.

이는 오픈 포지션의 수이기 때문에 하루 동안 값이 증가하거나 감소할 수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트에서 미결제약정 데이터는 미결제약정 지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데일리 타임 프레임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인트라데이 타임 프레임은 데일리 바의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우리의 개선 사항이 기술적 분석을 위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귀하의 CME 그룹 파생상품 거래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