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년의 새로운 파인 위저드 소개합니다

Dec 21, 2021

당사의 새로운 파인 위저드분들을 만나 보십시오. 이 프로그래머들은 당사 커뮤니티에 가장 많은 기여를 하였으며, 당사 파인 코더즈 명예의 전당에 올라간 분들입니다.

위저드는 여러 가지로 전세계 트레이딩뷰어들에게 더 나은 트레이딩뷰를 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트레이더를 위해 멋진 툴을 코딩하고 때때로 자신들의 스크립트를 오픈 소스로 퍼블리쉬하여 자신들의 툴을 검증, 적용하여 파인 프로그래머들의 배움에 도움이 되는 베스트 파인 코드 보기들을 마련해 주고 있습니다.

그렇듯이 좋은 인디케이터, 스트래티지 및 라이브러리를 퍼블리싱하는 것도 모자라, 많은 파인 위저들들은 자신들의 시간을 파인코더즈 프로젝트에 쏟아 부어가며 새로운 피처 디자인, 스크립트 모더레이션, 베타 테스팅, 에이터즈 픽 셀렉팅, PineCodersTASC 어카운트용 월간 퍼블리케이션 제작, 퍼블릭 포럼에서 물음 답하기 등등을 해오고 있습니다.

파인 위저드야말로 트레이딩뷰의 모든 값어치를 품고 있습니다. 트레이딩뷰어들을 대표하여: 파인 위저드 여러분들, 고맙습니다!

DonovanWall

수학-지향적인 트레이더에게는 DonovanWall 의 프로화일 페이지는 하나의 파인 아트 갤러리를 방문하는 것과 같습니다. 뛰어난 교육자인 그는 복잡한 컨셉을 깔끔하고, 창의적이며 놀라운 비주얼 형태로 보여줍니다. 그의 스크립트 퀄리티는 다른 오써들에게 표준을 정해주며, 그마저도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DonovanWall 은 트레이딩뷰의 뒷편에서 당사 커뮤니티의 프로그래머 및 트레이더에게 기여하고 있는 메이저 위저드이기도 합니다.

dgtrd

피보나치 되돌림, 간 팬, 피치포크 인디케이터 등의 컨셉을 가진 트레이딩뷰 유저분들의 마음속에는dgtrd 의 이름이 깊이 새겨져 있을 것입니다. 그가 자신의 작업에 쏟는 패션 및 창의성은 정말로 놀랍습니다. 그의 툴이 트뷰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툴에 속하는 것이 하나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rumpypumpydumpy

It’s no exaggeration to say that every script rumpypumpydumpy 가 만드는 모든 스크립트는 파인 코드로 할 수 있는 경계를 허물어 트린다 해도 과장이 아닙니다. 기존 테크니컬 인디케이터를 혁신적으로 변형하거나 또는 완전히 새로운 것으로 만들건 간에, 그의 작업은 트레이딩뷰에서 최고 퀄리티 보기의 정수입니다. 그 또한 다른 파인 프로그래머를 돕는 데 많은 시간을 쓰고 있습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