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 심볼의 진화

Oct 29, 2018

플래그 심볼을 처음 릴리즈한 뒤로 수많은 피드백 및 써제스쳔을 받았습니다. 그 가운데 가장 많은 분이 좀 더 많은 색을 넣어 달라는 것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의 간절한 요청을 받아 들여 새로이 4 개의 색깔을 넣어 플래그 심볼 기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이제 모두 5 가지 플래그 색을 고를 수 있습니다.*

stock-screener-search-and-filter-stocks-2018-10-25-19-37-26

  1. 마지막 썼던 색깔이 디폴트 색깔이 되도록 하여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Alt (Opt) + Enter 쇼트컷 키를 써서 빠르게 심볼 색깔을 넣도록 하십시오.
  2. 각 색깔은 다이내믹 리스트에 대응하며, 이는 그 리스트에 심볼을 넣을 때 볼 수 있게 됩니다 (빨간 색은 빼고,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stock-screener-search-and-filter-stocks-2018-10-25-19-40-49
  3. 레드 플래그 및 대응 리스트는 기본 키트의 부분입니다. 이 색은 모든 등록 유저가 쓸 수 있으며 심볼이 없는 경우에도 이 리스트는 거기에 나옵니다.
  4. 심볼은 한 개의 리스트에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같은 심볼을 두 리스트에 넣을 수는 없습니다.
  5. 왓치 리스트 메뉴에서 리스트를 돌아가면서 바꾸어 볼 수 있습니다.
  6. 스크리너에서 칼라로 필터할 수 있습니다. 칼라는 플래그 아이콘을 클릭하여 고를 수 있습니다. 
  7. 또한 귀하의 리스트에 유니크한 네임을 줄 수 있습니다.**
  8. 컨텍스트 메뉴를 통해 하나의 심볼 또는 전체 리스트에 대한 플래그 칼라를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이 피처 릴리즈는 통해 여러분의 피드백을 통해 트레이딩뷰를 더욱 더 좋게 만들수 있는 아주 좋은 보기입니다. 더 많은 업데이트를 기대하십시오!


* 프리 유저는 레드 칼라가 들어 있는 베이직 키트만 되고, 프로/프로+/프리미엄  서브스크라이버는 5가지 색깔 모두 됩니다.

**왓치리스트 관련 에디팅 및 다른 기능은 프로/프로+/프리미엄  유저만 쓸 수 있습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