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트레이드스테이션 크립토가 통합되었습니다

Oct 6, 2020

트레이딩뷰가 트레이드스테이션 크립토와 새로운 파트너쉽을 맺었습니다!

여러분이 바랬기에 우리가 이루어 드렸습니다. 글로벌 트레이딩뷰 커뮤니티에서는 이 것을 오랜 동안 기다려 왔기에 기쁜 마음으로 모든 유저에게 당사의 파워풀한 플랫폼을 통해 통합된 트레이드스테이션 크립토 오퍼링에 대한 액세스를 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크립토 트레이딩은 이제 훨씬 더 재밌어 졌습니다.

트레이드스테이션 그룹의 크립토 브로커리지 자회사인 트레이드스테이션 크립토는 2019년 11월에 론칭되었습니다. 크립토 영역에서는 처음으로 제대로 된 온라인 브로커리지 모델가운데 하나이며, 숙련된 트레이더들에게 기존의 에쿼티, 옵션, 퓨쳐 마켓과 같은 스트림라인 기능성을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셀프 컨테인드 마켓 유니버스에서 돌아가는 트레이드스테이션 크립토의 유니크한 어프로치는, 일반적인 크립토 익스체인지와 달리, 통합된 마켓 데이터 피드안에서 멀티플 유동성 풀을 합치는 것입니다 – 이를 통해 클라이언트에게 똘똘한 오더 라우팅 시스템과 함께 더 나은 비저빌리티 및 트레이드 엑시큐션 시스템을 주게 됩니다.

트레이드스테이션에 대해 좀 더 알고 싶다면 트레이딩뷰 브로커 프로화일에 가 보십시오.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면 트레이딩 패널에 나와 있는 트레이드스테이션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제 남은 것은 트레이드스테이션 크립토 어카운트를 만들어 트레이딩뷰 플랫폼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크립토 트레이딩은 이름에 ‘C’ 를 가진 서브 어카운트로 하게 됩니다. 시동을 걸고 풀 스피드로 달려 보십시오.

오래 기다려왔던 것을 마침내 이루어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멋진 것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