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 스크립트 퍼블리싱이 바뀝니다

Jul 26, 2019

트레이딩뷰 미션에는 전세계에 걸쳐 지식을 서로 나눌 수 있는 오픈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입니다. 당사의 스크립트 섹션은 이 점에 있어서 커다란 역할을 하였으며 수천 개의 인디케이터 및 스트래티지가 당사의 고유 프로그래밍 랭귀지인 파인으로 개발 및 퍼블리싱 되었습니다. 오픈 소스 스크립트를 퍼블리쉬하려는 유저들에게 동기 부여 및 서포트를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최근 개선점들을 적었습니다.

  • 인바이트 온리 및 프로텍티드 스크립트는 더 이상 레퓨테이션 포인트를 받지 못합니다. 다시 말해, 오픈 소스 스크립트만이 레퓨테이션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에 오픈 소스 스크립트를 퍼블리쉬하는 오써들에게 프라이빗 스크립트 오써들 보다는 보상 및 노출을 더 받는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 오픈 소스 코드 스크립트 퍼블리쉬 유저는 앞으로 탑오써 리스트 (당사가 모든 섹션에 최근 만들어 넣었던 인디케이터 & 스트래티지) 에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당사 피드 및 퍼블릭 라이브러리를 오픈 소스 스크립트를 디폴트로 보여 주도록 디자인을 새로 하였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모든 퍼블리쉬된 스크립트를 볼 수 있습니다. 맨 위 오른 코너에 있는 필터를 끄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사용 조건에도 스크립트 쓰기 및 퍼블리싱에 대하여 바뀐 것이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오픈 소스 스크립트 오써가 스크립트 퍼블리싱 때 라이센스를 고르지 않게 되면 그 스크립트는 저절로 모질라 퍼블릭 라이센스 2.0에 따라 퍼블리쉬됩니다.

고맙습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