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aerim

[번] EUR/USD 베어가 다시 시작되어 메이저 레인지 바운디드 트렌드가 그대로 유지됨

ehaerim Updated   
FX_IDC:EURUSD   Euro / U.S. Dollar
1
EUR/USD 베어가 다시 시작되어 메이저 레인지 바운디드 트렌드가 그대로 유지됨t – 단기로는 쇼트 헷지를 유지하고 장기로는
롱 헷지를 유지:

지난 4달간 연속적인 랠리 다발에 대한 모멘텀의 대항이었습니다.

4H 차트를 보면, 현 시점에서 마이너한 업스윙이긴 하지만 그래도 롱을 격려하지 않습니다. 대신, 다음 설명에 나오는 기술적 지표로 인해 약간 베어리쉬쪽입니다.

업스윙은 1.434 레벨에서 거센 저항 아래에서 리젝트되었고, 현재 프라이스는 7 SMA 아래로 미끄러졌습니다. 모멘텀이 베어리쉬로 바뀌어 감에 따라 더욱 더 슬럼프에 빠질 것 같습니다.

이전 랠리에서의 세기와 모멘텀은 모두 사그러져버렸고 7 SMA 레벨 아래로 깨지고 유지하는 것은 더욱 더 베어리쉬 랠리를 다시 시작할 것 같고 1.1294 레벨 (즉, 21DMA) 까지 타겟을 잡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1.14 레벨쪽으로 부드러운 타겟에 걸겠습니다.

오늘자 연방공개시장위원회 (FOMC) 미팅 회의록 관심의 중심이었으며 여기에는 이자율을 어떤 방향으로 정할지에 영향을 끼치는 경제 및 금융 조건에 대한 깊은 통찰이 들어 있습니다.

RSI 지표는 인트라데이 구간에서 엄격한 베어리쉬 모멘텀과 메이저 트렌드에 대한 미확정성이면서도 다만 이전 업스윙에서의 세기가
사그러지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토캐스틱 커브의 경우에도 같은 양상인데 이 선행 오실레이터 또한 베어리쉬에 치우쳤지만 달 기간에서는 약간 미확정적이고 불리쉬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달의 지금까지 트레이딩 세션은 베어리쉬로 쏠리어 왔으며 프라이스 딥이 다시 시작되어 오래 지속되는 레인지 바운디드 트렌드를 확실시 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드 팁:

2사분기에 남쪽 타겟을 예측하는 바, 베어리쉬 리스크를 저지할 목적으로 근월만기 선물 계약은 쇼트를 늘리는 것을 옹호합니다. 원월물 선물 계약에서 롱을 늘리는 것 또한 권고하는데 이는 4사분기에 다시 바운스 백하게 되어 이들 업사이드 리스크가 원 월물 롱 레그를 통해 경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Comment:
번역하다 보면 영 번역이 신통치가 않아 끙끙대다 어쩔 수 없이 그냥 막무가내로 하게 되는 경우가 자주 있는데 이번 것도 그런 부분이 많네요... 이해 바라며, 말이 안되는 부분이 있다면 원문을 보시고 더 나은 번역 올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HaeRim Lee
TradingView Korea Service Manager (kr.tradingview.com)
MultiCharts Korea Service Provider (www.investware.net)
TView: ehaerim
Skype: ehaerim
Kakao: ehaerim
Mobile: +82-10-4035-2873
Disclaimer

The information and publications are not meant to be, and do not constitute, financial, investment, trading, or other types of advice or recommendations supplied or endorsed by TradingView. Read more in the Terms of 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