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Wisdom

Xiaomi 1810:HK Long

Long
BitcoinWisdom Updated   
HKEX:1810   XIAOMI CORPORATION
저보고 샤오미 쌍바닥 뚫렸다고 조롱하시던 분들 잘 지내시죠?

몇 개월 전에 올린 차트 그대로 수정 안 하고 똑같이 올립니다.

제가 지금까지 올린 아이디어가 정말 재수가 좋았다고 생각해 봅시다.

그럼 왜~ 왜~ 주식 차트도 똑같이 흘러가나요?

이해를 하려고 해도 할 수가 없어요.. ㅎㅎ

정말 일반화 하고 싶지는 않지만, 비트코인 1.8K 설에 동감해 주신 분들 공통점이 하나가 있습니다.

남부럽지 않은 스펙을 가지고 있거나, 학력이 좋다는 거요. 저랑 개인적으로 연락처 주고 받으시는 분들이 딱 8분 정도 계시는데요. ㅎㅎ

기프트콘도 보내주시고 뭐 물론 저는 사용하지 않습니다만, 덕분에 돈을 지켰다고 고맙다고 연락도 오고 그래요.

물론, 그 유명하신 아인슈타인 & 뉴턴 박사도 주식으로 쫄딱 망하신 분들이지만

아무리 일반화를 하고 싶지 않지만 투자 시장에서는 스펙과 투자 실력은 비례하는 것 같습니다.

진짜 요즘 일어나면 기분이 좋네요 + 제 아이디어에 비트코인을 팔고 샤오미를 샀다고 아주 조롱을 하고 난리였는데

그 분들 잘 계시는지 안부도 묻고 싶습니다. 진심으로요~

고등학생보다 회사를 보는 안목이 부족해서야.. 크흠... 아닙니다~ 정말,,, 하염없는 웃음만 나오네요.
Trade active:
저는 8~9달러에 매수를 해서 아직 손실은 아닙니다만, 코로나 덕분에 매수 기회를 더 주는 것 같아 분할하여 매수 중에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Comment:
샤오미, 킹소프트 전부 신고가 갱신하는 중이네요.

감사합니다.
Comment:
샤오미는 그냥 추매만 하고 있고 계속 홀딩합니다. 수량 늘리기하기에는 금액이 커서 오히려 수량 잃을 수 있기 때문.
Trade closed: target reached:
8개월 존버, 수익률 46%
Disclaimer

The information and publications are not meant to be, and do not constitute, financial, investment, trading, or other types of advice or recommendations supplied or endorsed by TradingView. Read more in the Terms of 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