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_100ho

비트코인, 애매하다 싶을 땐 숏이야!

Short
BITMEX:XBTUSD.P   Bitcoin
안녕하세요, 강백호입니다.

지난 주말부터 여전히 관망하고 있습니다. 관망하고 있다는 말은 포지션을 잡을 만큼 매력적인 자리가 안보인다는 뜻이며, 그 말은 제 내공이 부족하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저는 부족한 내공을 기다림으로 메꿉니다. 제가 원하는 자리가 올때까지 기다립니다.

어제 아침에 순간적인 덤핑이 일어났으나 받아먹기 하며 바로 회복되는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으나 매매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현재 지난 아이디어들에서 쏠쏠하게 재미를 줬던 자리들은 일단 모두 리셋했습니다.

어쨌든, 저의 시각에서는 장단기 롱인지 숏인지 구분하기 어려운 자리이며 방향성이 결정되면 다시 분석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Tip. 제 경험상 이렇게 애매하다 싶을 때마다 비트코인은 떡락하는 경우를 많이 본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 추세 파악이나 할 겸 극 소량으로 숏에 넣겠습니다.


Disclaimer

The information and publications are not meant to be, and do not constitute, financial, investment, trading, or other types of advice or recommendations supplied or endorsed by TradingView. Read more in the Terms of 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