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_the_upper_class

신라젠 분석. 이제는 갈 때가 됐다.

Long
KRX:215600   SILLAJEN

-----------------------------------------------------
하락파동은 끝났다 보이며 바닥에서 현재 < Bullish Reversal rounding bottom > 이 출현중이라 사료됨.



그러나 주봉의 장기적 하락 추세선 하단부에 주가가 위치하기 때문에 상승은 제한적으로 보임,

향후 중요한 구간인 8만원대를 상승돌파한다면 주가는 50만원대까지도 상승 가능성 있다고 생각됩니다.

단기적으로 7만원 초반까지 상승 가능성 있다 보이며 손절가는 54000원이 적당하다 봅니다.

70000~72000원 도달시 절반 매도 후 조정이 나오면 그때 재매수 추천드립니다.

가능성은 적으나 추가적인 하락이 나올시 추세선 꼬리구간인 45000원까지 하락할수도 있으니 필히 손절가 지키시길 바랍니다.



오랜시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시장이 안좋다, 금리가 인하되고 경기의 하락속도가 급격해질 것이다. 등의 말들이 많겠지만
제약은 경제상황과는 상관없이 갑니다.
오히려 투자할곳은 제약바이오 밖에 없습니다.
굳은 믿음으로 수익으로 마무리되는 투자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Comment:
4시간봉 기준 볼린저밴드 중심선 터치했습니다. 지금의 가격이 매수맥점으로 사료됨.
Comment:
며칠전 볼린저밴드 상단을 힘차게 돌파한 후 꼬리를 달고 내려왔습니다. 그 다음 현재 볼밴 중심선을 지지해주고 있는 모양이며 상단선이나 하단선이나 모두 수축되어있습니다. 이런경우 상방으로 시세가 나올경우 그 힘은 매우 강해지며 상승 후 조정이 온다 하더라도 계속적으로 상승을 하게 됩니다. 지표들도 이미 상승다이버전스라 생각되며 시장을 이끌 강한 모멘텀이 출현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역시 단기 목표가는 8~8.5만원이며 추후에 하락추세선을 돌파한다면 50만원도 충분히 가능하단 의견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럼 지루한 장 흔들리지 않고 매매하시길 기원합니다.(리픽싱이나, 임상3상 등의 이슈는 전혀 감안하지 않은 100% 차트만을 보고 의견을 냈을뿐, 매수와 매도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Disclaimer

The information and publications are not meant to be, and do not constitute, financial, investment, trading, or other types of advice or recommendations supplied or endorsed by TradingView. Read more in the Terms of 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