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my_Trader

케이피엠테크 상승폭 레알 뭐임

Tommy_Trader Updated   
KRX:042040   KPM TECH
#국내주식 #케이피엠테크 #일봉 #토미
- 케이피엠테크 로그차트 일봉입니다. 최근에 강한 매수세로 조정없이 미친듯이 오르기만하고 사상 최대치 고점을 7460에 만들고 50%가 빠지고 반등이 어느정도 상황입니다.
- 다시 5500 저항 매물대를 돌파할 수 있을지 잘 지켜보셔야합니다. 돌파 성공한다면 추가 상승 어느정도 염두하셔야합니다.
- 눌림목에서 매수 진입해볼만한 구간들은 4050~4350과 2970~3270입니다. 2차 지지구간 뚫리면 파란색 상승 추세선 이탈이 나올 가능성이 높음으로 추가하락 염두하셔야합니다.
- 조금 더 큰 그림에서 고려중인 스윙 진입자리는 2350~2530과 1700~1870입니다.
- 마지막으로 일봉 지표 보겠습니다. 거래량은 가파르게 증가를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해당 종목은 요즘 많은 투자자들이 추가 상승을 기대하고 관심을 두고 있는 종목이라는 뜻입니다.
- 일봉 RSI는 예전부터 96 정도 터치하면 지속적으로 저항이 출현했습니다. 당분간 해당 저항선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지선은 56 정도입니다. 56 이탈하고 봉마감을 한다면 추가 하락 시그널로 해석해볼 수 있겠습니다.
- MACD도 역대급 높은 위치에서 데드크로스가 출현 할랑말랑 하고 있습니다. 이평선이 10년만에 역대급으로 높은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데드크로스가 출현한다면 조정 꽤 나올 수 있으니 잘 모니터링 하셔야겠습니다.
Comment:

Youtube: bit.ly/Tommy_TV
Telegram: bit.ly/Tommy_Main
KakaoTalk: bit.ly/Tommy_kakao (PW:1324)

Free VIP 및 강의 문의: bit.ly/Tommy_VIP
트레이딩 MBTI 테스트하기: tradingmbti.waveon.io/
Disclaimer

The information and publications are not meant to be, and do not constitute, financial, investment, trading, or other types of advice or recommendations supplied or endorsed by TradingView. Read more in the Terms of 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