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tistLAB_Holder

셀트리온 폴링웻지 탈출과 상승채널

Long
KRX:068270   CELLTRION

안녕하십니까?
차티스트랩 홀더입니다.

오늘은 폴링웻지를 만들고 300,500원에서 저항을 받고 있는 셀트리온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셀트리온은
2020년 12월 고점을 형성한뒤 지속적인 하락 추세속에서 폴링웻지를 만들었고

2021년 5월 저점을 기준으로 하락추세선 상방이탈 이후 추세 전환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2021년 7월 저점이 2021년 5월 형성된 저점보다 위에서 형성된 것을 근거로

Lower Low -> Higher Low로 이어지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고점 또한 Higher High -> Higher High로 추세 전환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296500부근에 형성된 저항 매물대를 터치하고 저항을 받고 있으며, 저점부터 올라온 피보나치 되돌림 기준으로 38.2% 되돌림 비율 부근에서 지지 중입니다.

형성되러 있는 상승채널을 하방 돌파하지 않는 다면, 상단 저항을 밀어내고 325500원 부근까지 상승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Comment:
현재 셀트리온 상승채널 하단 부근까지 조정 받은 상태입니다.
가격 라벨 체크해둔 자리에서는 반등이 나와주는 것이 좋으며, 반등시 채널을 타고 계속 우상향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Comment:

상승채널 하당 하방이탈하며 조정 중입니다.
패턴으로는 하모닉 싸이퍼 패턴이 관잘 되고 있어 여기서 반등을 줄 수 있는 요소가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 데 추세가 깨진 상태라 추적관찰이 필요해보입니다.

- 텔레그램 : t.me/chartistlab
- 오픈채팅 : bit.ly/chartistlab_talk (비번: chartist)
Disclaimer

The information and publications are not meant to be, and do not constitute, financial, investment, trading, or other types of advice or recommendations supplied or endorsed by TradingView. Read more in the Terms of 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