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 비트마트 암호화폐 데이터 통합

Dec 11, 2023

시장 조사를 지원하기 위해 플랫폼에 지속적으로 더 많은 데이터를 추가하고 있는 비트마트 거래소가 통합 데이터 파트너 목록에 추가된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차트에서 바로 비트마트 현물 및 스왑 암호화폐 페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2017년에 출시된 비트마트는 1,500개 이상의 거래 쌍이 상장된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입니다. 비트마트는 혁신과 금융 포용을 통해 암호화폐 산업의 잠재력을 개발하는 동시에 최저 수준의 수수료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연중무휴 24시간 사용자 지원, 하이브리드 핫/콜드 월렛 시스템, 다중 서명 기술을 통해 180개국 5백만 명의 사용자를 위한 보안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데이터는 빠르게 변화하는 신흥 암호화폐 시장을 탐색하고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트레이딩뷰 슈퍼 차트에서 바로 비트마트 데이터에 액세스하려면 심볼 검색 패널에 “BITMART:” 접두사를 입력하면 사용 가능한 모든 쌍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트레이딩뷰는 전 세계 130만 개 이상의 상품에 대한 직접 액세스를 저장하므로 모든 시장에 대한 보편적인 진입점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모든 시장 살펴보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