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커 어워즈 시즌 2023 공식 오픈

Nov 30, 2023

신사 숙녀 여러분, 연말연시가 다가오고 있으며 이는 곧 트레이딩뷰 브로커 어워즈 개최가 임박했음을 의미합니다. 이제 2023년 한 해 동안 뛰어난 성과를 거둔 분들을 선정하여 스포트라이트를 비출 때입니다.

4년 연속 시상식을 개최하면서 웹에서 가장 투명한 시장을 조성하고 트레이더와 투자자에게 필요에 맞는 최고의 브로커를 제공한다는 목표는 변함없이 유지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상은 비밀 심사위원이나 블랙박스 인공지능 시스템이 아니라 브로커 프로필의 리뷰와 통계 데이터 등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수여합니다.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카테고리가 추가되고 시상 목록이 12개로 확대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브로커 간의 공정한 경쟁을 보장하고 사용자가 거래업체를 선택할 때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글로벌 경쟁에서 로컬 경쟁, 암호화폐에서 주식에 이르기까지 트레이딩뷰에서 제공하는 방대한 브로커를 고려하여 세 가지 주요 그룹으로 나눕니다.

어워드 허브 방문하기

글로벌 경쟁. 이 최상위 카테고리는 브로커 등급 기준뿐만 아니라 통합의 신뢰성, 커뮤니티에서의 활동 등을 기준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활발하고 존경받는 파트너를 선정합니다. 올해의 브로커, 소셜 챔피언, 올해의 신인,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기술 등 다양한 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자산 중심 경쟁. 다양한 자산을 취급하는 플랫폼인 만큼 최고 수준의 다중 자산 파트너와 단 하나의 자산으로 통합한 틈새 카테고리에 대해 상을 수여합니다. 두 번째 옵션은 단 하나의 자산만 제공하지만 최고 수준의 자산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칭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역 경쟁. 2023년에는 아시아와 중동을 포함한 전 세계의 현지 파트너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고객이 주요 지역인 아메리카와 유럽-중동-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에서 현지 거래소에 직접 접속하여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체를 특별히 강조하기 위해 몇 가지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TradingView Broker Awards 2023

지난 12개월 동안 특별히 인상 깊었던 브로커가 있었나요? 아니면 많이 짜증났던 브로커가 있었나요? 감정을 숨기지 말고 트레이딩뷰에서 진솔하게 이야기하세요. 트레이딩뷰에서 해당 브로커에 접속해 리뷰를 남기면 됩니다. 간단합니다.

당첨자는 2024년 1월에 발표됩니다.

어워드 허브 방문하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