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아진 트레이딩뷰 코인 사용 시스템

Mar 15, 2022

트레이딩뷰에서는 부지런히 파이낸셜 마켓을 분석해 오고 있는 유저들에게 리워드를 꾸준히 해 드리고 있습니다 – 이번에 트레이딩뷰 코인 스펜딩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이제 코인으로 여러분의 섭스크립션을 리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레벨 업그레이드까지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새 피처를 쓰는 간단한 방법:

  • 이미 유료 섭스크립션을 쓰고 있다면, PRO+/PREMIUM 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저 코인  메뉴를 열고 , 리딤 (Redeem) 탭을 클릭한 뒤, 바라는 섭스크립션 레벨 및 기간 (달, 해) 을 고르기만 하면, 당사 시스템에서 알아서 새 프라이스에 따라 현재 섭스크립션의 남은 날수를 다시 셈한 뒤, 쓰고자 하는 코인만큼에 대한 날 수를 새 섭스크립션에 더해 드립니다.

  • 만약 현재 기간이 코인에 대해 고른 섭스크립션 기간과 다르면, 유료 기간이 끝날 때 빌링 사이클이 알아서 새 사이클로 바뀌게 되며, 해당 금액이 그 섭스크립션과 연계된 페이먼트 메쏘드로부터 빠져 나가게 됩니다..
  • 만약 여러분이 당사 플랜을 처음에 트레이딩뷰 코인으로 산 뒤,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면 현재 플랜의 남은 날수는 새 플랜 날수를 셈할 때 함께 감안하여 처리가 됩니다. 코인으로 산 플랜의 경우, 페이먼트 메쏘드가 연계되어 있지 않은 까닭으로 오토 리뉴는 되지 않습니다.
  • 님이 현재 트라이얼을 쓰고 있는 상태에서, 트레이딩뷰 코인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유료 섭스크립션을 사게 되는 것이므로, 그 섭스크립션에 대한 다음 페이먼트는 고른 플랜에 따르게 됩니다.

참고로, 트레이딩뷰 코인은 당사 웹사이트에서 살 수 있으며 (코인  메뉴에서 코인 구하기) 또한 당사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또는 님의 아이디어, 스크립트 및 라이브 스트림에 대한 다른 유저들의 서포트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 개선으로 당사 플랫폼이 여러분들에게 좀 더 편안한 플랫폼으로 다가가길 바랍니다. 매일같이 트레이딩뷰를 더 낫게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으며, 여러분의 피드백 및 써제스쳔이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