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파인 스크립트® 마법사

Mar 15, 2023

Pine Script®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고품질 오픈 소스 스크립트를 퍼블리쉬한 이력이 있습니다. 올해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이들은 모두 Q&A 포럼의 주축으로 활동하며 후배 Pine 프로그래머를 돕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다음 네 명의 트레이딩뷰 회원은 파인 프로그래머 커뮤니티의 모범적인 구성원이란 어떤 의미인지 잘 보여줍니다. 공식 Q&A 포럼을 관리하고 동료 파인 프로그래머에게 가이드를 제공하는 등 다른 사람을 돕고자 하는 이들의 헌신은 우리 커뮤니티를 특별하게 만드는 정신을 구현합니다.

이들은 친절하고 관대한 전문가로서 수많은 트레이더가 파인으로 도구를 개발하고 트레이딩을 직접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트레이딩뷰의 존재 이유입니다.

2023 마법사들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트레이딩뷰와 파인코더 팀이 더 나은 플랫폼을 만드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2023년 파인 마법사 후보를 만나보세요. 모든 트레이딩뷰어의 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

Bjorgum

수많은 스크립트 히트작을 보유한 이 사람은 아름답도록 뛰어납니다. 그의 흠잡을 데 없는 코드, 비주얼, 묘사는 전례 없는 창의성과 전문성을 보여줍니다.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면 매주 Q&A 포럼에서 수많은 질문에 답하며 모든 수준의 프로그래머에게 귀중한 도움을 제공하는 Pine Script®에 대한 심오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fikira

먼 훗날, Pine Script®의 역사를 연구하는 데 있어서 교육용, 실험용 또는 실용적인 스크립트에 새로운 기능을 체계적으로 적용한 fikira의 출판물 목록이 가장 많이 사용될 것입니다. 또한 Q&A 포럼의 주축이자 비하인드 스토리의 주인공이기도 한 그는 뛰어난 코더일 뿐만 아니라 타고난 교육자라는 사실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allanster

그는 창의적이고 유용하며 독특한 수많은 스크립트의 오써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작업은 성실하고 철저한 만큼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가 수년간 질문에 답변해 온 Q&A 포럼을 통해 수천 명의 새싹 프로그래머들이 혜택을 받았습니다. 그의 현명한 조언은 파인코더스 그룹을 처음 만들었던 때로부터 이끌어 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HeWhoMustNotBeNamed

다작 작가인 그는 트레이딩뷰에서 지그재그 왕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레이더들에게 인기가 많을 뿐만 아니라 다른 프로그래머들에게도 관대하여 정기적으로 교육 아이디어를 게시하고 Q&A 포럼에서 프로그래머들과 파인 스크립트™의 숙련도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무대 뒤에서 그는 많은 파인코더 프로젝트에 적극적이고 귀중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그는 뛰어난 커뮤니티 회원의 의미를 잘 보여줍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