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 2017

페이퍼(모의) 트레이딩이 리얼 트레이딩과 더욱 더 비슷해졌습니다!

실제 돈을 쓰지 않고서도 귀하가 트레이딩 연습을 통해 트레이딩 스킬을 높일 수 있도록 페이퍼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당사는 여러분들이 실제 라이브 트레이딩과 똑같은 경험해 볼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실제 돈이 아닌 가상 머니로 트레이딩 전략을 테스트해보는 것이 훨씬 낫지 않나요?

이미 아시다시피 예전에는 마지막 트레이드 프라이스를 써서 오더를 체결했었습니다.  이제는 베스트 비드/애스크 프라이스로 바꾸어 라이브 트레이딩 상황을 재연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여러분이 오더를 내면 최우선 호가를 받는 순간 체결됩니다. 마치 여러분이 리얼 브로커와 트레이딩 하는 것처럼 말이죠!

이들 바이/셀 오더를 플로팅 트레이딩 패널, 오더 다이얼로그 또는 호가창 (DOM, Depth of Market) 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DOM 은 베스트 비드/애스크 프라이스별 볼륨도 보여줍니다.

이제는 더이상 인덱스를 직접 트레이드 할 수 없습니다. 왜냐면 인덱스는 비드/애스크 프라이스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파생상품을 통해 계속 거래할 수 있습니다.

TVC:SPX (S&P 500 인텍스), TVC:DXY (US Dollar 커런시 인덱스) 등과 같은 프로덕트는 아주 널리 알려져 있으며 바꾸지 않았기 때문에 하던 그대로 트레이드를 계속 하시면 됩니다

크립토커런시 트레이딩 역시 그닥 바뀐 것이 없습니다. BITSTAMP:BTCUSD  또는 COINBASE:LTCEUR 와 같은 통용 화폐 (fiat currencies) 등의 페어를 트레이드할 때는 마지막 체결가를 씁니다.  하지만 오더를 내면 마지막 트레이드 프라이스를 받게 되면 체결됩니다.

또한, 라이브 트레이딩 컨디션을 재연하므로 트레이딩 세션동안에만 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말은 여러분의 리밋 또는 스탑 오더가 마켓이 열려여만 체결이 된다는 뜻입니다. 실제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마켓이 닫힌 뒤 오더를 내면 리젝트가 됩니다. 다만, 프리/포스트 마켓 트레이딩은 지원되지 않으므로 정규 트레이딩 시간 밖에서는 체결이 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자 이제 한번 직접 해보십시오! 페이퍼 트레이딩은 모든 등록 유저에게 어카운트 타입과 상관없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페이퍼 트레이딩을 더욱 더 나아지도록 애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어지는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